컨텐츠 바로가기



  • 하나은행
    예금주:최민기

게시판 목록
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
55
2번째도 역시 마이뮤지엄.. 최고입니다.
1002벽면 6월달에 장식장 주문 설치 후 선반 높이 분배 실패로 추가 선반 주문 설치 받고 이제서야 후기를 올립니다.. 사장님 먼길까지 친히 오셔서 직접 설치도 해주시고, 친절히 여러가지 설명도 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유튜브에서 볼때보다 더 날씬하시고, 인물도 좋으시더라구요.. 두번째 구입이지만 역시 장식장은 마이뮤지엄이 만족도도 높고, 깔끔하고 역시 짱입니다.
kdw80 2019-07-18 19 0 0점
54
아이러브 마뮤~~
볼링이 취미인 저희 부부가 집안에 볼링공을 진열해 놓을 진열장을 찾다가 마뮤를 알게 되었습니다.볼링공이 15파운드 약 7키로 정도 하거든요....^^;;;무게가 나가는 물건을 진열하려니 마땅한 제품이 없어 고민하다 만난 마뮤.....첫느낌에...아...이거구나 싶었어요~어떤 제품으로 구입해야 할지 몰라 상담을 통해 5003-900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너무 친절한 설명에 고민없이 구입을 결정하였습니다.길게만 느껴진 3주의 기다림......집에 떡하니 자리잡은 마뮤를 보니 기다림이 헛되지 않았음에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배송일....맞벌이 부부인 저희는......배송기사님을 한시간 가량이나 기다리게 한 불편한 맘으로 헐레벌떡 집으로 뛰어 들어왔는데....당연히 기다려야 하는것 처럼...아무렇지 않게.....제 맘을 편하게 어서오시라면서 집앞에서 기다려 주셨어요...그리고 설치부터 사용법 설명등...너무도 친절히 해주셔서...또한번 감동했습니다...볼링공을 하나씩 채워 넣으며.....항상 그 친절함을 기억합니다....집들이에 놀러온 지인들도.....너무 부러워하며.....조만간 마뮤를 지를 기세입니다..ㅋㅋ앞으로 마뮤 전도사가 될것 같아요..^^마뮤는 이제 울 부부의 최애템이 되었습니다...
ykshin1004 2019-06-30 104 0 0점
53
5001 3번째 구매합니다..역쉬 멋지 마뮤입니다...... [1]
2년전부터 갑자기 수집하게된 아직도 초보입니다.라인변경을 몇번한상태라서 나눠 수집을 하다보니 장식장공간이 나오지 않아 정리가 안되어서 이번기회에 같은 제품을 하나더 구매하게되었네요매년 하나씩 구매하다보니 업그레이드가 쏘쏘하게 되어가는걸 보니 마냥 제품만 팔기보다는 작은것 하나씩이라도 업그레이드가 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작년에 폭이 800짜리를 공간에 맞춰서 넣었는데 ㅎㅎㅎ 역쉬 제가 원하는만큼이 안들어가네요 올해는 다시 1200폭으로 했는데 올해업그레이드는 손잡이가 검정색으로 바뀐것과 어플로 iot를 이용한 전구를 켤수있게 해주셨네요아 그리고 찬넬도 고정을 한번더 하게 고리형식에서 잠김이 가능하게 만들어주셨네요찬넬부분은 장점이지만 전과는 약간의 사용차이가 있으니 숙지하시고 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제품이야 언제나 만족합니다 .이번에 구매한곳에는 만화의 케릭터들만 모아봤네요 ㅎㅎㅎ공간이 나왔으니 구매해서 개봉못한 마크50과 마크2랑 몇개의 제품들과 큐포스켓들 다 개봉해서 넣어야 할듯하네요 사람마음이 간사해서 ㅎㅎㅎ 공간이 생기니 다시 수집에 대한 욕구가 생기기 시작합니다.이번에 사장님과 커뮤니케이션에서 문제가있어 제가 좀늦게 받았지만 성심성의것 처리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내년에는 다른어떤제품을 구매할지는 모르겠지만 ㅎㅎㅎ 사업번창하시고 부자되세요
gameis111 2019-06-27 118 0 0점
52
저도 드디어 마이 뮤지엄을 소유하게 되었네요~
주문하면 바로 오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려서 받았어요~그렇지만 기다림이 너무나 설레였답니다~레고를 시작한지는 좀 되었지만 장식장을 사는건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레고에 대한 욕심은 끝이 없어지고 ㅠ레고는 점점 먼지에 쌓여가고 그래서 유리 장식장을 사려고 마음 먹게 되었어요~처음에는 저렴한 장식장을 살까도 생각했지만많은 분들이 마이 뮤지엄을 추천하시더라구요~저렴한 장식장을 사도 결국엔 마이뮤지엄을 지르게 된다면서 ㅋㅋ그냥 처음부터 마이뮤지엄을 사는게 돈을 아끼는거라고 ㅋ암튼 저의 선택은 탁월했네요~5001 제품 너무너무 고오급져요~확실히 조명이 들어가니까 저의 레고가 더 빛을 발하더라구요~지금은 집이 좁아서 폭 900으로 주문했는데나중에 이사가게 되면 큰 사이즈도 구매해서 진짜 저의 뮤지엄을 만들려구요~
fineyou 2019-06-14 105 0 0점
51
3002-900 후기입니다.
기존에 3002-1200 사고 너무 좋아서 3002-900 또 구입했습니다.결혼하고 새집에 맞는 크기로 구했는데요. 역시나 명불허전입니다. 강추합니다.
yangkuisuk 2019-06-12 73 0 0점
50
구매후기
안녕하세요.작년 5월 초경에 구입을 하니 전화도 주시고 일정 잡고 잘 설치 받았습니다~ 레고를 주로 하기에 3002에서 폭60에 길이1200으로 골랐습니다. 5월 이벤트로 옆면 칼라로 들어가서 한청 더 고급지네요. 설치 기사님들은 빠르게 작업하시고 모듈러에 맞는선반 위치도 잡아주시고 좋았습니다.깨끗하게 테이프자국 먼지 다 제거해 주셨습니다~ 앞으로 채워나가는 재미가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kdg8308 2019-06-07 49 0 0점
49
벽면 진열장 7001 구입기!
주말에 받은 7001 장식장!배달해주신 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70001의 통유리가 압권입니다!개방감이 너무 좋아 진열된 피규어의 가치가 몇배로 더 상승되는 기분이었습니다!앞문이 없어 전시할때 힘은 더 들지만 전시후의 만족감은 정말 최고였습니다.집에 방문하시는 손님들마다 감탄을 하시더군요~^^아주~ 만족합니다~ㅎㅎ
duran2000 2019-05-20 226 0 0점
48
3002-1350 후기 입니다
제품은 주문하고 약 2주정도 후에 받은것 같습니다.높이를 1950 깊이를 600으로 확장했더니 아주 큽니다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더 크네요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습니다.중간의 강화유리도 단단한 듯 보입니다.다만 앞 유리에 끼워놓은 플라스틱은 쉽게 빠지는 아쉬움이 있네요
bini0725 2019-05-18 110 0 0점
47
마이뮤지엄 5002-900후기 입니다.
물건은 4월말에 되었다는데 주말배송이 많다고해서 좀 늦어졌지만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장식장이왔습니다!!설치해주신 기사님들도 친절하시고 불이 하나안들어오던데 선반에 꼽는 콘센트하나가 잘못왔다고해서 택배로 보내주신다고 하시네요~전시장 크기도 매우 만족하고 정말 멋있습니다~!!!감사해요^^
dnfkzl 2019-05-11 85 0 0점
46
5003 모델 구매후기입니다. [1]
레고 장식장이 필요해서 5003 모델 2개 구매하였습니다!직접 매장가서 눈으로 보고 골랐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히 잘 설명해주셨습니다.기사님들도 잘 설치해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다만 빨리 집에 들이고 싶었으나...너무 인기가 많아서 배송날짜가 늦어서 그게 살짝 아쉬웠습니다.
olssl 2019-04-13 293 0 0점

글쓰기